728x90

♪ 네 번의 여름 - 카더가든


15.
월요일 운동은 넘 힘드네유ㅠ

-

데키라🩵



16.

오늘도 담아보는 아 침 노 을 🧡


-

성진,, 생일날 계정 해킹 당하기 잇숴요,,❔🥺


-

지히쓰 생일기념 번개⚡️

초밥 뿌수고 사진도 냄기고 카페 가서 얘기도 엄청 하고

근데 나 이제 어언 탈세무대리인 3년 차,,
아직도 연말정산 설명을 하다 목이 나갈 수 있구나😳
오랜만에 느껴보는 목 통증 ◠ ͜ ◠

-
욱쓰가 근처 지나고 있어서 편하게 집 감〰

-

또키라🩵 우리 영디 방명록 추가(훈-훈)


-



17.
어제 우연히 커버 영상을 보고 잠 못 들다가
네시를 훌쩍 넘겨 잠🥲

-

아침부터 꽂힌 딕펑스의 회색(쇼리)
벌써 10년 전,,🙊

회색을 들을 때마다 이 공연이 생각나요
울면서 힘겹게 노래를 끝마치던 그 모습이
https://youtu.be/83HSnA3t8mw?si=zb5WwxYVnYUIqM6j

-

점심은 졔랑 얘기했던 잠봉뵈르〰〰
제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효,,ㅎㅎ

-

눈이 살발하다 진짜


-

우리 도니 팬즈 어플 첫 주자‼️
이러고 한 시간 뒤에 🫧 등장,, 기특혀
그리고 멘트 도용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-

아따 우리 강브라도 기특혀🥹🫳🏻🫳🏻


-

완전체 데키라,,
그만큼 난리나는 앨범
이제 진짜 잡시다아.ᐟ 다덜 수고 많앗따아♥️



18.

우리 장염러 계속 bhc 노래 부르길래 그냥 시켜벌임
행복한 표정을 보니,, 다 나은 게 분명함

-

무해하다 이사람덜 증말

저 요새 루미큐브가 너~무 하고 싶어서
어플 깔까도 생각했는데 이렇게 대리만족을(?) 하네 🙂

-

이것이 바로 최애가 DJ인 팬의 삶,,𖤐


-

민음사 유튜브 댓글 넘 공감🤣🤣
병렬독서 편 에피 둘 다 재밌어요 추천.ᐟ ❛˓◞˂̵✧

https://youtu.be/jlp57_fajYM?si=nbceGuFqIn7p4i5_


https://youtu.be/rKCXXHeXMQc?si=SSNMNeoC5oZVDz3C



19.

날이 밝았습니다
도비는 일어나 (얼른) 출근해주세요
오늘 하늘 예쁘쥬?


-

사진에 이어 메모도 정리하던 중에 발견한 아이패드 메모

ㄱ나니 솔아,,❔
이땐 우리 제주도였고,, 북카페였고,, 비가 왔었지,,
덕분에 추억여행하면서 퇴근했다,,🫧

-

집에 왔더니 욱쓰가 방을 치우고 있네요,,?



20.

tv 소리에 깨서 나갔더니 혼자 위버스를 틀어서
나나투어 보고 있는 남동생 다들 어때,,❔
어제 보다 자더닠ㅋㅋㅋ 다시 틀어 보는 정성 대단한 걸

-

나는 이 핫소스 초면인데,,
엔시티 핫소스는 아는데,,🙄
그리고 저 핫소스 안 궁금한데,, 보기 싫은데,,?

-

배고프다고 찡찡댔더니 호다닥 나온 한 끼 굿쟙 브로


-

우리 도니도 아직 화정이니,,?🥺
ㅋㅋㅋㅋㅋㅋ오늘 녹방인데ㅠㅋㅋㅋㅋ 그래도 기특하다,,

-

네,,,?? 👀
고마워 추천,, 봄에 설숩 마실 나가서 들어야겟따 꼭 ◠ ͜ ◠
잘 시간이랍니다아


+)

쏘 러블리,,💞



21.

wow! 정말 본인 같은 등장인 걸❔


-

하다 하다 할 게 없어서
처음으로 피아노를 열어 봤다면 믿으시겠습니까?ㅎㅎ
이게 주말이야ㅑㅑ

먼지 닦고 간만에 쳐봤는데
악보 보는 것도, 심지어 계이름도 까먹은 거에 충격
너무 슬펐지만 도전의식이 살짝 올라왔다,,💥

-

저녁엔 녹차설빙,, 궁금했어요 ☺️☺️ 낫밷


-

먼필 파급력 미쳣다아⚡️



**
이렇게 또 일주일 끄읕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