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25.
메리크리스마스.ᐟ

온니랑 함께한,,, 7시간,,, (넘죠??ㅋㅋㅋㅋㅋ)
추억 회상 갑니DAY,,💥

시작은 라멘 먹으러〰


그리구 스티키 전시회를 봤구요 🤗
↓ ↓후기는 요기
http://da-ily.tistory.com/319

그리구 최애카페 bnhr〰
시간이 떠서 성수연방도 구경하고〰


그리고 다은몬 인생 첫 오마카세.ᐟ
↓ ↓더 많은 사진은 요기 😉
http://da-ily.tistory.com/320

[성수] 기후

da-ily.tistory.com

고도리 거봉 첨 마셔 봤는데 자주 아른 거려요 아주 고냥
♥️다시 한 번 메리크리스마스💚


+)

욱쓰가 자리 잡아 줘서 하이볼 한 잔 했는데요,
그냥 자리만 차지할 수 없어서 먹태를 시켰거든요?ㅋㅋ
근데 예즨씌가 너모 잘 드시는 거예옄ㅋㅋㅋㅋㅋㅋ
그러면서 하는 말
“이게 나한테 식빵러스크야”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나봐 진짴ㅋㅋㅋㅋㅋㅋ

-

그리고 영디산타♥️

+)

ㅋㅋㅋㅋㅋ후기들 넘 웃교



26.

굿몰닝🌞 겨울휴가여도 출근 가보자고〰〰.ᐟ

하하핳핳핳하하ㅏㅏ 괜찮아
난 행복 충만한 상태니까 닦으면 되짛ㅎㅎㅎ하핳핳

-
오랜만에 구직장 방문 ◠ ͜ ◠
우리 후배 기다리면서 밀린 블로그 업로드.ᐟ

-
원래 우리 근처에서 파스타랑 하이볼 마시려구 했는데
회계사님이랑 저녁을 먹구,, 너무 배불러서 몬감ㅠㅋㅋㅋ
그렇게 스벅을 갔는데 저 혼자 두 시간 떠든 건가요,,?
목이 너~무 아프더라구요?🤣🤣ㅋㅋㅋㅋㅋㅋㅋ
과장님 보고 싶었어요ㅠㅋㅋㅋㅋ
그래도 절거웟따.ᐟㅋㅋㅋㅋ


27.
비로소 휴가다운 휴가
가 아니라 법카 연체 땜에 안내하느라 깨구요,,
뒹굴 거리다가 문래로〰〰

플리는,, 당연히 데식이에요 ◠ ͜ ◠ 🤍


-
오늘도 양키통닭 2호점
생각보다 길지 않았던 웨이팅.ᐟ

시금치 추가 필수💥
워터멜론맥주를 마시고 오랜만에 코젤,,ㅎㅎ


-

카페 가던 길에 만난 귀여운 산타쓰


-

데키라 송년회 1부

집 가는 길에 데키라 때려 주고〰
(우리 영케 사랑 많이 받는구나ㅠ🫧)

2부는 데이식스였어요🫶🏻
-ˋˏ ♡ ˎˊ-



28.

더쿠으 흔한 플리


-
이날은 운동 갔다 온 게 유일한 일정이었나 봅니다 🙂


29.

자주 본 것 같지만 다른 하늘입니다 :-)


-

갑자기 이 노래가 왜 나오냐면요,
저 출근한지 10분 만에 퇴근해옄ㅋㅋㅋㅋㅋㅋㅋ

휴가 기간이라고 데스크탑 인터넷이 안 되더라구요?
근데 저 26일엔 했는데,,🙃🙃
노트북이 있으신 팀장님 과장님은 일하시고,,
노트북이 집에 있는 저만 퇴근햇어여^^.ᐟ

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하자마자
환승해서 퇴근하는 기괴한 상황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다들 이게 무슨 일인가 싶죠?ㅋㅋㅋㅋ


-

내 물은 정수로 떠주는 센서쟁이


-

୧( “̮ )୨✧


-

눈이 너무 많이 오네,,, 나가기 싫다 🙂
하지만 가야zㅣ,,
횡단보도도 안 보이는,, 이게 맞아요?🙂
버스 타고 왔음에도 난리난 외투,, ◡̈⃝



31.

2023년 마지막 무대 데이식스,,🫧
덕분에 제가 가요대제전을 보며 카운트다운을 해요 ◠ ͜ ◠



**
딱히 약속도 없었고, 별다른 카운트다운을 하지도 않았지만
웬일로 가족들이 다 집에 있었던 귀한(?) 연말이라 의미 있던 마무리였어요
올해 진짜 삶의 문턱까지 갔다 온 적이 많은 것 같은데
12월에 행복했던 일이 많았어서 그런지 다 흐릿해지는 느낌이네요 🙂

너무너무 힘들었던 2023년,
옆에 있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!

마지막으로 예쁜 강브라 사진으로 마무으리🦊❣️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