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18.

여덟시에 보는 아침노을,, 짜릿해🧡


-

역시 황치즈 아님 의미 없다,,ㅠ
심지어 날씨 땜에 얼었음ㅋ

-

생일주간에 가는 제주⁉️
77ㅑ아~~ 뭐 그렇게 됐심니더 🤭🤭

-

오왕 퇴근길에 보는 라방 ◠ ͜ ◠


-

동이랑 씅이랑 호화(?)스러운 저녁을 먹구
카페 가서 근황과 재테크,, 그 사이의 대화를 ◡̈⃝


-

그리구,, 더쿠는 집 갈 때 라디오를 보기 위해 kong을 켜요,,😉



19.

오늘도 출근길 하늘이 예뻐요오 ୧( “̮ )୨✧


-
와 눈이다
이건 쌓일 눈 같은데,,
퇴근할 땐 그쳐주라,,☃️

-
퇴그으으은.ᐟ.ᐟ
노앙 후드집업이 탈수기에 들어갔다 왔는지
기장이 줄어들어 많이 슬퍼유,,🥲

-
우리 강브라 생일,,🦊♥️
근데 너무 피곤해서 쓰러져 잤다
까지 써뒀지만 결국 실시간으로 다 본 더쿠의
데키라 사진 공격 갑니DAY 😉😉

이 초딩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

햅삐벌스데이 욘케이❣️ (찐서른됏다ㅏㅏ)



20.

요즘 출근길 노을이 예뻐서 기분이 조크등여 ୧( “̮ )୨✧


-

저녁 송년회 메뉴 미리 주문하러 🙂

퇴애애애애근

뇨끼ㅠㅠ 누구든 데리고 다시 와야겠다.ᐟ.ᐟ


-

집에 왔더니 욱쓰가 방어를 뜨고 있어유 ☺️


-

데키라를 켰더니
웬 완두콩씨갘ㅋㅋㅋㅋㅋㅋㅋ
옆에 있던 친구 데려오심ㅋㅋㅋㅋㅋㅋ


-

내일 콘서트를 위해 워치를 충전해보아요🤍



23.

D-day‼️
오후반차를 쓰고 뿌염+컷트를 하고 갑니다 화정‼️


-

지히랑 밥을 먹구 시간 떠서 인형뽑기도 하곸ㅋㅋㅋ
진짜 갑니다 화정‼️

-

아름다운 화정의 저녁💙

소원트리🎄



** 🐻🦊🐰🐶
2023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
'The Present : You are My Day'

두근두근,,💗
유ㅠㅠㅠ멬ㅠㅠㅠ미ㅠㅠㅠ
감격스러운 선물콘 첫날🥹❣️


+)

통로 쪽이라 가까이서 본 기먼필,,
향수 후기가 많았는데 모르겠고,, 그냥 넘 잘생겼던데요ㅠ

-

그냥 잘 수 없어서 하이볼 한 캔 때림 ☺️


-

제 하루가 끝나질 않네욯ㅎㅎㅎㅎ



23.

갑작스러운 부고 소식에 일어나자마자 길 찾기를 하고,,
병원 예약 + 먼 거리로 조문은 내일로 미룹니다,,

-

어제 편의점에서 보고
반가운 마음에 세 개 다 쓸어온 황치즈약과쿠키 🙂🙂
아침으로 아빠랑 하나 노나 먹음

-

참고로 그녀의 마음을 저격한 노래는 슛미였습니다,,😉🔫💥


-

병원 갔다가 더피커 쿠폰도 쓸겸 폭풍 샵핑〰


-

크리스마스 분위기 그득그득♥️


-

어제 후기 보면서 안암으로〰


-

오늘은 티켓팅 요정님과 함께합니DAY, 오랜만에 니뽕내뽕😋


-

노을 쩔어주시구요ㅠ🧡


-

넘 예뿨🤍 (photo by wisdom)
사람들 블러하기 귀찮아서 크롭했더니 요상한 구도ㅎㅎ
데이식스 콘서트에 등장한 시즈니🧚🏻
쩨랑 함께한 중콘도 넘 절거웠따ㅏㅏ

우리 도러머 보자마자 와씨 윤도운 내꺼.ᐟ.ᐟ
하던 그 모습 오랫동안 기억할게요?ㅋㅋㅋㅋㅋㅋㅋㅋㅋ
사진도 넘 고마워유💗

-

🦊 아직 시간 좀 남았죠,,?
저희 데이식스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 🙂
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
앞으로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
영케이였습니다, 감사합니다‼️

+)

좋다,, 함께하는 제왑 식구덜🩵


-

저녁은 설빙 ◡̈⃝


-

친구둘의 선물✌🏻 야무지게 잘 쓰고 있어유



24.

갈 길이 멀다 가보즈아
와중에 늦어부렀어요,, 택시 탐ㅠ
시골바이브의 수서역
동탄까지 가는데 만 원 태운 거 실화냐ㅎ
🎅🏻 기사님 쏘 러블리하세요ㅠ
버스 환승 한 번 더 해야 해유
저 화성/오산 처음 와봐유ㅎㅎ


-
사장님 차 얻어 타구 쟈철역까지,,ㅎㅎ
이제 지히랑 막콘 보러 안암‼️

-

영케이 축복 끝이 없네💖

그리구 가는 길에 미얀마에 갇혀 있는(?) 친구랑
오랜만에 통화를 하구요,
1호선 쭈욱 타고 6호선 환승도 하고.ᐟ

-

오늘의 시야 👀❣️
이번 콘서트로 가장 입에 붙은 무적ㅠㅠ
데이식스도 울고 나도 울었던 행복한 눈물의 막콘😭😭
끝난 줄 알았지?😉 앵앵콜 말아주는 데이식스 어떤데ㅠㅠㅠ

🐻 어차피 mr에다 부를 거면
그냥 우리가 연주해 주는 게 낫겠다 싶어서 나왔습니다
🦊 저희 들어가고도 계속 앵콜을 외치시길래
🐰 나가자 가자 안 되겠다
🦊 4년 만에 돌아온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
저희한테도 선물입니다

뎡말 선물 고맙따 데이띡뜨😭😭😭❣️


+)


-

이대로 집 갈 수 없어서 자체 뒤풀이 했습니다😭😭


-

그리고 집 가서는 후기 줍줍하느라 못잤어요ㅎ
콘서트 끝나고는 다들 이렇잖아요,,?😉

**
올해 진짜 멘탈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
역시 마지막이 중요하다
이 주간으로 2023년 유종의 미 거둘 수 있겠다‼️
올해 중 가장 행복했던 3일💖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