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
27.
많이 잤는데도 피곤했던 아침ㅠ

-

오랜만에 듣는 놓삼,, 넘 쥬아


-

(경)피리미리 전역(축) 데식 완전체다 이제.ᐟ.ᐟ


-
운동하다 쓰러질 뻔ㅋㅎ
쌤도 히터 땜에 공기 탁하다곸ㅋㅋ
오늘은 핫필라테스엿다며ㅋㅋㅋㅋ
찌들어서 집에 감 🥲🥲

-

간만에 방 청소하고 있었는데 아니 이게 뮤ㅓ야.ᐟ.ᐟ♥️


-

그리고 라디오국에 나타난 고양이 한 마리 🐱



28.

오늘 출근길 버스, 자리가 너무 널널해서 이상했다
배차도 평소랑 같았는데,, 뭐지
다들 놀러 가신 건가요,,❔

-

대리님께 선물 받은 소금빵 과자😊😊


-

오늘의 햅삐🤍


-

오늘의 햅삐.ᐟ.ᐟ.ᐟ❤️‍🔥
꼭이요😭😭😭
소원을 말해봐,,🧚🏻 -ˋˏ ♡ ˎˊ-


-

와,, 오늘따라 너무 좋아서 머리 아픔 🤦🏻‍♀️


-

집에 도착했더니 넘쳐나는 초콜릿과 편지를 받음
주변 사람들이 덜 힘들고 대체로 행복했으면 좋겠어유🫶🏻

-

🩵완전체 데키라ㅠㅠㅠ🩵
왕크게 보니까 왕좋다😭😭
감동 심한 만큼 사진 많음 주의,,🥹💥


-
영상 정리하다 세시반?쯤 잔 듯
내일 출근인데 이 시간쯤 자면 약을 먹지 않는데
눈은 감기지만 잠은 안 드는 상황이라 먹고 잣다,,💤


29.
하루종일 교육,,

그래도 어제의 데키라 덕에 행복 충만한 상태엿숨

점심 먹고 오후 교육 중에 본 첫 눈

2024년 바라는 점 적어 보라셔서,, ◠ ͜ ◠


-

또 월말이네요, 또 마감이구요, 이렇게 1년이 가네요,,〰



30.
어젠 컨디션이 그냥저냥이라 데키라도 패스
약 없이도 잘 자고 개운하게 일어나서
스스로 ‘올〰’ 이랬는데 역시나,,

ms 로그인 갑자기 튕겨서
it팀이랑 같이 한 시간 씨름하다 결국 출근

그나마 어제 머리 감고 자서 얼~마나 다행이었게요

불안 빼면 시체인 나란 인간,, 역시 평안함은 사치져,,ㅎ
쓰고 나니 뭔가 슬프군요 🥲

-

허투로 하는 말이 없는 멋진 나 😎
변수가 많았어서 진짜 한 시간 만에 올 줄 나도 몰랐음ㅋ

-

오늘 출근하면서 아샷추를 꼭 마셔야겠다고 다짐하고.ᐟ
점심 먹고 들어가는 길에 호기롭게 라지를 시켰는데
매머드의 라지 사이즈를 간과했지 뭐예여,,

-
운동 너무너무 힘들었다ㅠㅠ
할 줄 아는 동작이 많아져서
더 힘들게 가는 거라는 쌤 말에 위안을 받으며,, ◠ ͜ ◠

-
아샷추 땜에 못 자는 거겠죠
카페인이 약을 이기는군요 🫠


**
11월도 끝
완전체 + 콘서트 소식까지 알게된
간만에 행복 충만했던 주 ❛˓◞˂̵✧
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