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20.
자는 타이밍 놓쳐서 세시간 자고 출근,,
생각보단 컨디션이 좋아서 당황스러움;

-

저번주에 이어 이번주도 일정 꽉꽉
우리 영디 보라도 꽉꽉


-
오늘 운동은 끝물에 중도 포기하는 동작이 많았다
대부분 스트레칭이었는데,, 힘이 너무 많이 빠졌다,, 🫠

-
집에 와서 욱쓰의 미뤄뒀던 신메뉴를 맛 보고(👍🏻👍🏻)

데키라 보려고 꺼진 미니 오랜만에 켰는데,,
우리 애가 이렇게 효자였네ㅠㅠ

새 폰엔 알림 한 번 안 울린 거 증말,, 용서몬해,,🔥

+)2년 전 강브라 입대 때도 이랬던 것 같은데 나,,🤣

-
결국 씻을 타이밍을 놓쳐서 데키라를 다 보고 있어요

사회생활 하는 영디 실시간 관람,,👀
JYP,, 우리 영케 기특해 하시는데 증말 보는 내내 뿌-듯,,💞
그리구 다시 들어오셔서 2부 게스트인 스키즈랑 단체샷🩵
오늘 제왑특집 라됴 클로징,,🥹
2023 당고샷까지 완-벽 🥹🥹



21.
친구들에겐 어디까지 솔직해도 될까
솔직하다기 보단, 어느 깊이까지의 진심을 전해도 되려나

진짜 오랜만에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면서 마이 힐링함💗

-

🤷🏻‍♀️❔❔❔역시_덕후는_계를_못타요‼️


-
쉽지 않은 문래동 가는 길🥲

그래도 웨이팅도 이겨내고 맛나게 먹음.ᐟ
지연 씨 우린 새해에(?) 또 봅시다.ᐟ 🙋🏻‍♀️

-

볼까 말까 고민 될 땐 보십시다.ᐟ

근데 욱이시키 전화 땜에 어플 튕기고,,(🔥)
그래도 그 덕에 걸어오다 연말 분위기 나는 동네 구경쓰

올해도 등장한 루프 산타 🎅🏻🎈
밤엔 첨 보는 탬버린즈

그리고 집에 와서 다시 보라를 켜는,,
이것이 디줴이 팬의 일상이겠지요,,ㅎㅎ

+)
일기를 임시저장으로 매일 쓰다 보니
매번 데키라가 나오는 게 장점이자 단점이네요,,

온라인 불멍을 왜케 진지하게 햌ㅋㅋㅋㅋ
또키라 사진으로 오늘 진짜 끝‼️🙈



22.
이번주 컨디션 굉장히 난조,,
바쁜 일이 없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고(?)

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부디 잘 주무시길 바랍니다,,🙏🏻

-

결국 점심시간엔 낮잠 😴

진짜 수면부족이었는지,,
알람 울리기 전에 깼는데도 컨디션이 좋았다 ◠ ͜ ◠

-

에프에 구운 호박고구마 진짜 샛노래,,💛


-

지혜 산타 다녀감,,🥲♥️
두근두근,,
귀하디 귀한 보니밤,, 그리구 취향 그득한 얼그레이치즈케익,,🤎
ㅋㅋㅋㅋㅋ기여어ㅋㅋㅋㅋㅋ
산타탕후루가 원래 있는 거라면서요,,? 덕분에 mz력 +1 😉
반가웠어,,🥹 조만간 제대로 보자구❣️ ୧( “̮ )୨✧


-

저녁엔 겨울 포스터 구경 했는데
덩달아 나도 크리스마스 준비하는 너낌쓰〰✨

-

올해 처음 참여한 문동북클럽 가을펜팔.ᐟ

음악 취향도 일기 쓰시는 것도
너무 비슷한 성향이시라 궁금했는데
sns를 안 남겨 주셔서 연이 닿을 것 같진 않다ㅠ
추천해 주신 책들 꼭 읽어 봐야지,,ღ

더불어 내 편지도 받으시는 분의 마음에 꼭 닿길!🫧

-
서프라이즈로 온 진이 덕분에 (오늘 데키라는 스루,,◠ ͜ ◠)
진짜 간만에 엄청 웃은 것 같다 🤣🤣

-

wow,, 뭐지 진짜 이 사람,, 🤦🏻‍♀️
#vs #멜로데이 #아픈길 #많사부🥹♥️

아픈 길이라니.ᐟ.ᐟ
진짜 진짜 명곡인데,, 🥹🥹
사람들이 더 더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다.ᐟ
+)아픈길 김원필 피아노 솔로도 많이 봐줬으면ㅠㅠ
https://youtu.be/oWdsQUylKbQ?si=8WCqbTGQnyogYVJ_


23.
욱쓰가 부대찌개를 해줬는데 진짜 시판맛,,
20분 걸렸다는데 요리똥손인 난 믿을 수가 없다,,
무튼 맛나게 먹음 😋

-

할머니가 좋아하시는 프로그램

겨울나라 이후로 진지하게 봤던 [나이아가라폭포]편
강브라 가족,, 꽤 멋진 동네에 사시는 걸?
캐나다,, 섬도 많고 가보고 싶긴 하다,,🍁

-
아홉시 운동은 빡세다,, 힘이 풀린다,,🫠

-

🐻🦊🐰🐶 3000일 콩츄 🩵✨

이젠 그냥 일상 같져,,?
그래도 늘 고민은 합니다, 볼까말까ㅋㅎ

-
나 기분 괜찮은데?.ᐟ 하면서 집 가는 길
심지어 ‘이번주는 진~짜 할 말 없겠다ㅋㅎ’
이런 오만한 생각까지 함ㅎ

근데 왜 집에만 다다르면
저기압이 되는 건지 아는 사람,,❔

그래도 잘 씻고 잘 자야지-.ᐟ 💪🏻✨


24.
퇴근길 서점 나들이

만보는 핑계고,, 책을 또 살발하게 사왔다😵‍💫
이렇게 된 이상 후입선출법으로 간다,,ㅋㅋㅋㅋㅋㅋ
이번에 산 책 올해 가기 전에 다 읽기〰〰

+)
올해 일주일도 안 남은 현시점, 봉투에서 꺼내지도 않음ㅎ

-

온니랑 저녁

언니의 한풀이를 듣는데
동종업계가 아니라 공감을 잘 못해줬다,,🥹
그래두 언니으 앞길에 더이상 엎질러지는 일은 없길!! 🙏🏻


25.
병원 가는 길에 진이 차에 폰 두고 내림 🤦🏻‍♀️ㅋㅎ

오늘도 눈물 한 바가지 흘리고,, 🫠
병원 끝나고 동네 한 바퀴 돌아서 폰 찾아오기

👦🏻 : 네~~ 사무장님
👩🏻 : ,,난데?
👦🏻 : 앜ㅋㅋㅋㅋㅋㅋㅋ갈게

무사히 폰 찾기 완료

-

지희 만나서 점심.ᐟ
드디어 가본 누메로도스 ◠ ͜ ◠

-
쑥 작가님 전시

성심성의껏 싸인해주시고 대화도 되게 다정하시구
직접 보니 더 따수운 분인 것 같았다

+)

예쁘게 지던 노을과 그렇지 못한 뷰


-

오늘의 귀여움


-
집에 왔더니 아빠가 설거지를?.ᐟ
울아빠 이제 설거지 잘하네〰〰 😊😊

-

놀무ㅓ 퀵vod로 보고 있는데 갑자기 짤림.ᐟ.ᐟ
넘 충격 + 무기력 해서 뒹굴다가
한시에 혹시나 하고 봤는데 떠서 다 보고 잠 ◠ ͜ ◠
+)이렇게 일희일비 할 일이냐며,,


26.
바꾼 약이 안 맞는지 자다 깨다를 반복했쥬,,
그리곤 주말답게 하루종일 뒹구르르르르
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