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♪ 우린 - DAY6 (Even of Day)


1.
햅삐뉴이어 -ˋˏ ♡ ˎˊ-

가요대제전 카운트다운을 보고 ◠ ͜ ◠


진이가 오랜만에 찰리와 초콜릿 공장 보고 싶대서
옆에서 꼽사리 껴서 봄ㅎㅎ

근데 완전 처음 보는 너낌,,
모든 장면이 초면이세요,,
그리고 녀석 자세가 아주 야무진데?ㅋㅋㅋ


-

🍀🍀🍀🍀


-

집들이 겸 솔이 생파🥳🥳

낭만러 친구 덕에 간만에 롤링페이퍼도 쓰구요 ◠ ͜ ◠
야무진 선물들도 다덜 고마워〰🤍


-

다음날 출근이라 상영 시간 때문에 100번 고민했는데요,,
하지만 새해니까! 갔습니다! 보러! 내가 해냄‼️
밤에 오면 한산해서 넘 좋아유

1/1일 기념 오랜만에 포토티켓 ◡̈⃝
요즘 제 최애사진🧡

간단한 후기를 남기자면 <aqua>
<Merry Christmas Mr. Lawrence>
이 두 곡에서는 눈물이 또록했다
영화가 흑백인 점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아,,

+)돌비시네마에서 한 번 더 봐야지😭😭 했는데
마음만 먹구 결국 못 간 게 일기를 쓰는 지금까지도 아숩군요


2.

할로할로 새해 첫 출근


-
오ㅏ 월요일 두 번 빠진다고 운동을 갔는데요
진짜 죽을 것 같았어여,,
열시 쉽지 않다 즨zzㅏ루,,😖😭

-

기특케,,🥹🫳🏻🫳🏻



3.

노동요 카테고리가 있는 것도 웃기고
그 추천 첫 곡이 겨울이 간다인 것도 웃기고ㅋㅋㅋ
노동요 맞아여〰〰? (물론 전 좋아요 ◠ ͜ ◠ )

-
피곤하다고 안 자고 기다렸다가 데키라 본 나, 칭찬해
데버지 장우영 슨배님 충성충성,,



4.
오늘 운동은〰 화요일보단 괜찮았어요〰
센터가 더운 건지 몸에 열이 많은 건지🥲
땀 한 바가지 흘리고 왔따,,

-
또키라,, ◠ ͜ ◠
오늘 우리 영디 200일이랍니다아🩵


-

용량 없어서 사진 정리하다가
동기덜이랑 공주여행 갔던 영상 봤는데
좋은 기억 탑텐 안에 드는 여행이라 몽글몽글해짐➰🫧

좋은 사람덜 + 탈서울 + 초록 + 5월
= 좋은 거 + 좋은 거 = 행복한 기억일 수밖에🌿🤍


5.

wow,, 하나도 조화롭지가 않아요 😖


-

졔가 선물해 준 마지막 킹스베리는
제가 요거트에 넣어 먹었어용 후후 😉

-
온니가 불러서 급 고공 댕기옴ㅋㅋㅋㅋ
밤에 영화 예약해둔 거 취소할랬는데
불행인지 다행인지 술탁에 자리 없어서 보러 감〰
이렇게 밥만 먹고 헤어진 건 처음인 것 같아요?ㅋㅋㅋ

-

와,, 간만에 생각이 많아지게 한 + 여운이 많이 남은 영화,,

괴물은 누구게?


-

데키라 보라를 스루한 대단한 날이었다아



6.

병원 갔다 오는 길에 알고리즘 추천으로 들은 try again

익숙한 노래 + 익숙한 가수 + 아는 프로그램인데,,
내가 아는 그 try again?.ᐟ 재현&디어 try again?.ᐟ
내가 아는 그 소수빈?.ᐟ 난 행복해 소수빈.ᐟ?
근데 싱어게인?? 시즌2도 아니고 3이라니,,🫢

듣자마자 물음표 그 자체라 클립 정주행,,

그리구 집 가서 큰 화면으로 제대로 다시 봄ㅠ
그렇게 욱쓰도 끌어들임,,😉

-

이렇게 첫 주도 호다닥
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