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♪ 우린 - DAY6 (Even of Day)


8.

다시금 일기를 써봅니다아



9.

눈 좀 그만 오실게요,,


-

저번에 못 만난 회계법인 동료둘과 함께 아웃백〰
거의 두 시간 반을 떠들었더군요 (햅-삐)
+)양갈비 살 발라주던 과장님,, 그거 사랑이에요😏🫶🏻

-

이때만 해도 우리 모두 몰랐지,,
초반에 울컥했던 감정이 끝날 때까지 갈지

드라마 대사에 덩달아 울컥할 만큼
노력 많이 한 거 다 아니까

고생 많았따아 우리 영현쓰,,🫧



10.

미뤄뒀던 (다시 해보는) mbti
근데 나도 똑같이 나올지 몰랐어🤣

-
장판 덕분에 따수워서 그런지,
오랜만에 듣는 수면유도음악 덕분인지
늦게 잤음에도 알람 전에 깨고.ᐟ
꽤 개운한 느낌도 들었다 🙂

-

이번에도 취소표 주우러 가려구요,, ◠ ͜ ◠


-


-

어제 강브라 눈물 때문일까요,, 아침부터 꽂힌 이오데의 우린


-

진차 기특 갱얼쥐🥹


-

위시 취소하려다가 보고 왔는데 보길 잘했다
쿠키는 사실상 없는 거나 마찬가지,,ㅎㅎ

-

데키라와 라디오스타
나 멀티 잘하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ㅋ

그런 의미에서(?) 오늘의 데키라 짤 공유,,📸

강레옹 등장
모닝차주도 등장
우리 하트장인은 이렇게도 하트를 만들 수 있어요,,
슨배님 눈빛,,💖
,,◠ ͜ ◠


+)

방명록 넘 따수워요,,💞


-
수요일 밤이면 뭔가 일주일이 꺾인 느낌
(당연할지도, 일주일의 반임ㅋ)


11.

하루 지출 2만원 챌린지 하고 있으면서
친구 따라 공식 가입하는 친구 어떤데ㅠㅋㅋㅋㅋㅋ

-

라스가 쏘아올린 건사피장 플리🌹
우리 강브라,, 노력한 만큼 지금보다 더 많이 인정받길✨

+)자막도 라이브도 주옥같으니
이 글 보시는 분들 한 번씩 꼭 봐주셨으면,,💚
https://youtu.be/Cwp_Y_XmAfE?si=0fMV1l3uSvkdID28


-
오늘 운동은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갔다!
쌤한테 자세 꿀팁도 받구 ◠ ͜ ◠✌🏻
연장을 하고 싶긴 한데 쌤 바뀔까봐 고민쓰,,

-
다들 뒤척인다는 말이 별안간 걸리는 밤
바꾼 약 효과 쩐다 이러고 있었는데
잠들려고 눕자마자 다시 눈물이 고이는 아이러니한 상황
이정도면 그냥 출근이 문젠 건가,,🙂


12.

저녁으로 연어쓰



13.

병원 갔다가 오랜만에 앤드밀 픽업.ᐟ


-

나만 안 오는 게 아니었네,,ㅎㅎ
예뻐서 봐줬다,,


-

스벅에서 술탁 웨이팅〰 그나마 케익은 괜찮았다 :-)


-

귀하다는 청명주를 맛 보았습니다 🫢✨

우리 95 생일 축하한다 ୧( “̮ )୨✧ ‼️
생일은 무조건 필참하자고 약속했던 우리 제법 기특해🫰🏻

+)

제가 다시 한 mbti가 T49 F51이었는데요
우리 생일자가 저를 생각하며 한 mbti가
딱 반대로 나온 거 있져 T51 F49 ㅋㅋㅋㅋㅋㅋㅋ
저 그냥 잇티제로 살까 봐요 🤣🤣


14.

일요일, 아빠랑 최애 김치찜 노나 먹기 😋


-

빙그레 고구마 귀엽구요, 우유 값은 소름이세요 🫢


-

주말답게 게임에 미쳐있다가 최고중에 최고가 됐어요 😏(😱)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