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
23.

굿몰닝
날이 좋군요


-
재택하구 운동 갔다가 저녁에 야구 보는데
않이,, 왜케 재밋어여,,??.ᐟ.ᐟ 😆😆

진짜 높이높이 가버려~~~💥💥
🦖🦕♥️


-

👤 : 무신사에서 봤어요 당신 그 옷 (ㅋㅋㅋㅋㅋㅋㅋ

매력적이야 강영현 당신 증말ㅋㅋㅋㅋㅋㅋㅋ

-

ㅋㅋㅋㅋㅋ우리 사이 믿음이 이렇게 없는지 몰랐어욬ㅋㅋㅋ



24.
빨리 일기를 써야 사진을 지울 수 있다
는 걸 나도 안다
아는데,,,ㅎ

-

설레는 마음으로 쓴 첫 펜팔.ᐟ

작년 북클럽 땐 참여 못했는데
올해는 할 수 있어 다행이었다ㅎㅎㅎ
부디 잘 닿았길 바랍니다,,-ˋˏ ♡ ˎˊ-

-

데키라 오늘은 스루해도 되겠어 했는데
씻고 머리 말리는데 왠지 허전해서 결국 보았지
+)댓글을 보니 오데꿀이었던 것 같아서
못 본 장면 유튜브 녹화 뜨면서 자기

-

십란한 밤 오랜만에 보는데 게스트 이석훈? 못 참지

데키라 시작 전부터 한 것 같은데
끝나고도 여긴 계속 실시간이어서 봐벌임,,🙄ㅋㅋㅋ
근데 아무리 유튜브 라방이어도 그렇지
어떻게 두 시간을 넘겨욬ㅋㅋ
대단한 사람덜 정말,,
편집 안 된 핑계고 보는 너낌ㅋㅋㅋㅋ

넘 웃긴 게 많아서 하이라이트 넘 기대됨ㅋㅋㅋ


25.

야구 정말 너모 재밌네,,🥹🥹


-

오늘 데키라 게스트 10cm.ᐟ 오늘도 오데꿀➰🫧


-

그리고 폰을 바꿨는데요,,
데키라가 끝나고 언박싱을 하고,,
그 시간에 마이그레이션을 하고,,
덕분에 늦게 잤습니다 🙂


26.
팀 워크샵.ᐟ

몰또 첨 가봤는데 자주 생각난다〰
날이 흐렸는데도 멍 때리면서 명동성당 보는게 넘 좋았다


-
그리고 남산,,
둘레길인 줄 알았는데 등산이었던 것에 대하여,,

가까운듯 먼 그대여,,
야무지게 올라와서 멍 때리기,,,
핳,, 팀장님 말씀대로 임팩트는 확실했다,, ◠ ͜ ◠
가을가을


-
해방촌 가려구 버스 타고 시청 근처로〰
이직하면 동네에 있고 싶었는데
빌딩숲을 보니 마음이 요동친다,,!

-

해방촌 카페를 갔는데 자리 앉자마자 또 남산ㅋㅋㅋㅋ
과장님이랑 으악!! 남산지옥!!이라면서 웃음 🤣🤣

-
하이볼 한 잔씩 하고 멍 때리다 또 버스 타고 몽탄으로〰

식사시간도 아닌데 한시간? 넘게 웨이팅 한 것 같다ㅠ
맛있었지만 좀 너끼했어영,, 🫠


-
퇴근시간과 비슷하게 끝난 워크샵.ᐟ
오늘 운동 패스하길 잘했다 정말,, 🙂


27.

성수공고쪽 타코집이 그렇게 인기 많은 곳인지 몰랐어유,,
령님이 그쪽까지 가봤다는 거에 굉장히 놀랐고유 🫢
웨이팅은 살발했지만 (기다려준 여러분 땡큐.ᐟ)
기다린 만큼 타코도 치미창가도 맛있었다 😋

-

늘 손편지와 선물을 주시는 쏘러블리한 령님 고맙숨니당💛



28.

오늘도 병원,, 🫥


-

대기중에 별안간 위로 받음 🙂


-

이젠 안 나오면 아쉬운 노을 사진쓰 😘


-

야밤에 설빙이 너무 땡겨서 엄마랑 배달 시켜 먹었다,, ◡̈⃝
빠지면 아쉬운 인절미 토스트까지요 🙋🏻‍♀️


29.
떵딘 생축
생일자를 볼 수가,, 없었던 것 같은데
기억이 잘 안 난다 🙂

-

이상향 주우재 씨,, 자주 보게 되는 쌀롱드립 에피



**
미루고 미뤘던 10월 일기까지 끝.ᐟ.ᐟ.ᐟ


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