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
16.
마감 끝나자마자 다음 마감 일정 고려하는 나
제법 웃겨

-

리터 초콜릿 독일 건지 첨 알았네,, 잘 먹엇슴니당 🙂


-
피자는 개뿔
디지것네
낮에 마신 오트라떼도 후회가 되더라,,ㅋ 😂


17.

트코 개시

셔츠 하나만 입고 출근하려던 나 반성합니다

-
재연 듣는데 갑자기 울컥
그래서 이번주 제목 됨,,🫧
+)gmf 덕에 바뀐 제목,, 🤧

-
오후내내 날 괴롭히던 3분기 해외매출 마감ㅠㅠ
제발 한 큐에 통과 되길요.ᐟ.ᐟ

-

바부 같앸ㅋㅋㅋㅋ

콘서트 엠디 입고 출근하는 강브라,, 제법 사랑스러와🩵
네, 데식의 엠디 사랑 잘 알긴 하죠,,♡

-

약간의 초과근무를 하고 9호선 타러 걸어가기!
가는 중에 워홀러의 영통,,💞
제 선물과 메세지가 힘든 하루에 울컥하게 했다니,
제가 더 감동이어요 ʚ◡̈ɞ
잘 지내다 봄에 만나자💚🤍

-

저녁 먹고 헛헛해서 한강쓰
기여코 만보 채워 버린 의지의 한국인


-
영디 볼 때마다 어쩜 물을 그렇게 야무지게 마시지요❔
물이 땡기긴 처음임니다, 내일 챙겨 가야지 🙂

+)

야무진 영디 사진으로 마무리.ᐟ



18.
버스에서 나오는 이거, 온풍기인가요?

-
이번 매출마감 짱 빨랐다고 인정(?) 받음
심지어 수입금액까지 다 맞춘 거냐며 (☞ ͡° ͜ʖ ͡°)☞

일 외에서도 자존감을 찾아야 한다고 하셨지만
그건 여전히 쉽지 않네요🥲

-

지하철까지가 아니라 내려서도
걸어가야 할 수도 있겠는 걸,,ㅎ
3천보도 안 됐다뇨,,😱

-

처음 가보는 길,, 두근두근

덕분에 공사하는 걸 알았지 뭐예요,,
출근길 헛수고 할 뻔 했네,,;
아니지 만보에 도움될 뻔ㅎ
하지만 아침엔 도움 하나도 안 되세요,,~

-

무서워서 대교 걷기 포기, 담에 재도전,,ㅎ



19.
날이 흐려서 그런가
비가 와서 그런가
너무 힘드렁 🫠

분명 이번주는 병원 안 가도 될 것 같았는데
예약 잡아 주신 쌤 선견지명 무엇,,,ㅎ

우울하려고 사는 사람 같아
뭐야 이게

-
계속 짜증만 내는 내가 싫다
(feat.세제맛 김치볶음밥)

-

우울 속에서도 행복은 존재한다고 쌤이 말씀하셨지
오늘의 힐링영상 🤍이그말🤍
https://youtu.be/3c7WvOi15cA?si=r7LdRc_NmgKt8YWN

-
워치 충전 해놓고 운동 갈 때 안 들고 나간 나 어때,,ㅎ

-

ㅋㅋㅋㅋㅋㅋ야구에 애정 식은 거 다 들켯쥬🤣🤣ㅋㅋㅋㅋ

-

오늘의 영디, 레자케이🖤



20.

물 줬는데 예뻐서 남김 ;-)


-

진차,, 김승민 김원필 동생 아니냐구,,


-

반차인김에 막둥이를 위해 티켓팅 도전.ᐟ
롸,,?
졔가 잡아준 자리가 좋아서 글로 감.ᐟ 난 실패ㅋㅎ


-

약속이 있었눈데요, 없습니다?
퇴근이 늦어진 친구 덕에 그냥 반차 쓴 사람 됨〰 😃
오히려 좋아(?)ㅋㅋㅋㅋㅋ 덕분에 푹 쉬엇다

-

이 날은 보지 않은 것 같아요,,❔
봤나 봐 🫢


+)

데키라 최애 사진 중 하나💙



21.

병원 늦었어도 남겼어야 했던 맑은 날의 하늘.ᐟ
오ㅏ 이게 되네


-

병원 갔다가 메이플 더쿠 생각나서 들려 본 팝업!ㅋㅋㅋ
영통하면서 원하던 거 몇개 사서 다음에 만날 날을 잡았쥬 😉



22.

오늘은 gmf.ᐟ
강브라 보러 올공 가던 길〰
어쩌면 올해 마지막으로 보는 거겠죠 🥲
시원섭섭함(?)도 잠시,, 생전 처음 보는 대기줄에 굉장히 당황함;
대기중에 문득,, 괜히 벅찬 두 조합
입장해서 오월오일과
터치드의 무대를 봤구영 (두 팀 다 인기가 아주 많더라구여♡)
두구두구두구
⛰️ 근데 진짜,, 생에 처음 느껴보는 좌절감이었는데요ㅠ 🌋
자주 움직이면서 노래해준 우리 강브라,, 넘 고마웟슴 진차🥹
한페될 부를 때 젤 신나 보였던 명창고양이
아름다운 청춘의 한 장.ᐟ
함께 써내려가자.ᐟ
안녕 수고 많앗써👋🏻👋🏻

이러고 스탠딩존 탈출하구 다른 부스 가 있다가
환호 소리 많길래 역시 소란 남다르다 했는데

❔❔❔아니 이게 무슨 일이오‼️😱
허탈한 건 허탈한 거구 소란 무대 즐겁게 즐기고요
특히 가을목이로 하나된 거 넘 신났어영
상엽군도 반가웠어!🙋🏻‍♀️


-

여러 생각이 들었던 하루였는데
그래도 무해한 웃음에 다시 힘을 내봅니다,,.ᐟ


**
돌이켜 보니 한 주도 알찼다 -ˋˏ ♡ ˎˊ-


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