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
1.
삼일절입니다, 대한독립만세


3.
운동할 때의 힘듦을 잊지 말자,,^^


4.
진짜 전날 호다닥 잡은 번개

2월 일기 업로드 하려고 호기롭게 일찍 나왔는데
그냥 일찍 와서 밀크티 마신 사람 됨ㅋ
그 일기는 미루고 미뤄 무려 19일에 올라갔죠ㅎ

스아란해 스시히로미🫶🏻

스아란해 라일락그집🫶🏻



6.
자꾸 시간이 얼마 안 남은 것처럼 느껴진다

-
엄마 욱쓰 나
다같이 집에 있는 그림이 가능했던 평일
+)다들 열심히 살아내고 있으니
조급해하지 말고, 무엇보다 쪼지 말자^^,,.ᐟㅋㅋㅋ

-

갑자기 비오는 날씨가 좋아지게 하는 마법같은 영상
라이브 음색 진짜 머선일


7.

오랜만에 듣는 소랑
이번달 제목은 너로 정했다 🙊

-

오오ㅏ 욱쓰 버프로 오랜만에 돈까스〰〰
피터팬 진짜 가성비 쩐다구요ㅠㅠ


-
운동 끝나고 가는 길에
팔로우하고 있던 분을 만났다.ᐟ
너무 반가워서 인사를 할 뻔 했지만
뼛속까지 내향이라 그러진 못하고
집 가는 길에 다렉을 남겼다
답을 기대한 건 아닌데 넘 다정하게 말씀해주셔서
더 팬이 되었다,,💞

+)tmi
되게 시크하실 줄 알았는데 훈훈한 이미지셨다
되려 모자 쓰고 검은 마스크 쓴 내가 싸나워 보일까봐
(운동 빡세서 표정도 안 좋았기 때문ㅋ)
놀란 표정을 숨기고 재빨리 시선을 피했다는
안타까운 썰,,🫠

-

이마트는 점보에 꽂힌 걸까,,?
,,킹받네 진짴ㅋㅋㅋㅋ


-

별안간 야밤에 당근 썰기

재택 하는데 자꾸 입이 심심한 느낌이 들어서
과자를 먹었는데 먹으면서도 충족되지 않는 무언가,,
원래는 콜라비를 살 요량이었으나 안 보여서 산 당근
낱개로 안 팔길래 친환경코너 가서 사치 좀 부려봤다ㅋ


8.

대충 설거지랑 맞바꾼 떡만둣국이란 소리,,🙂


-

미텀 엽서 재입고 되자마자
장바구니 담아뒀던 거 한번에 싸악 구입하기
예쁜 거 + 예쁜 거 = 💗예쁜 거💗
https://m.smartstore.naver.com/mitumn


9.

❔❔❔❔❔


-
🎬스즈메의 문단속
초반 빌드업이 내 기준 많이 루즈했으나
중후반엔 한 두어번 소름 돋았다,,⚡️

영화 보기 전엔 저기서 사진 찍는 사람들 보고
아 그런갑다 하고 말았는데
보고 나와서 정성을 다해 사진 찍고 옴ㅋㅋㅋㅋㅋ

저녁 먹으러 걸어가면서 지혜랑 영화 얘기하는데
마치 독서모임 하는 그런 느낌이었달깤ㅋㅋㅋㅋ

성감 가려고 cgv에서 메박으로 바꿨지요✌🏻



10.

이 홈런 이후 바로 넷플릭스를 키고 더글로리2 정주행함ㅋ



12-14.
오마니와 둘이서 제주도에 다녀왔숨당

좋았던 것도 있고
싱숭생숭 했던 것도 있고
대체로 뿌듯한(?) 여행이었숨니당

그래 엄마가 행복했다면 나도 좋아,,🌷
그래도 다음엔 둘 중 하나는 데려가자 😊

+)tmi,

대만 갈 때 준 건데 종이 안쪽에도 멘트가 있는지 몰랐다
못 쓰겠어서 지갑에 들고만 다녔기 때문,,ㅎ
짜식 잔망스럽구만


16.

본업 잘하는 사람은 언제나 멋드러지죠
그런 의미에서 부남보,,,ღ


17-18.
오월의 청춘 정주행
고마워 지혜야,, 강력하게 추천해줘서🥹
별안간 삶의 의지를 다시 잡게 하는(?)
그런 요상한 힘이 생기더라

유튜브 클립들도 정주행 했다구,,❤️‍🔥


-

저도 아조씨인 건가여 캘쌤,,🫠



21.

오랜만에 하루종일 한곡반복 하고 있는 유멬미
특히 마지막 윤도운 드럼,, 짜-릿⚡️

-

날이 풀린 게 실감나요, 넘쳐나는 따릉이를 보니


+)tmi
일기 쓰다 느꼈는데 난 도치법을 자주 쓰는 것 같다
정말 뜬금없져?ㅋㅎ

-

귀엽쟈나?
이 컵은 뒤에 꽃무늬만 없었다면 바로 사왔을 것입니다,,
이것도 사알짝 고민됐쥬
위험했던 스벅을 지나 이마트 방문 목적인 물티슈 사러〰
다행히 하나 남은 크리넥스 물티슈 내가 겟함 😎



22.

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나 진차
사람 인생 한치 앞도 알 수가 없어요〰🥹


23.

수면유도음악을 바꿨는데
3일째 개운하게 일어나고 있다
그래도 버스 타면 피곤한 건 매한가지지만요〰

-

출근길 유퀴즈타임
도현,, 정말 완벽한 인간이군요


-

저녁에 이어서 본 유퀴즈
나는 저렇게 열심히 살아본 적이 있던가,,
생각하게 한 성진초 인터뷰


24.

이민혁+최유리 조합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🥹🙏🏻


-
엄마랑 오랜만에 술 한잔 하다가
홍차토닉 똑 떨어져서 남은 거 다 가져왔당

마지막 홍차토닉🥲
+)크떡도 데려옴ㅎㅎㅎ



25.
엄마랑 오랜만에 영화볼 겸 메박 상영표 보는데
때마침 무대인사,,? 자리도 많네,,?
그래서 <웅남이> 봄ㅎㅎㅎ

배우분들 멋지고 예뻐요〰〰
감독님도 친근하고 팬서비스 짱짱이셧습니다😎

-
3월에 모기의 등장이라,, 다들 어때,,?


26.

이제 없으면 서운한 단또방
: 다은_또_방구조바꿔

-

돈까스 가격이 이게 맞아요,,?
다른데도 1.4 정도 하길래 포ㅋ기ㅎ

-

어제 크떡과 같이 데려온 차돌된장으로 저녁 :&amp;gt;


-

보자마자 은영이한테 안부 연락함
녕아 잘 지내니,,?


27.

백만년 만에 새벽미사 갔다 오던 길

엄청 뒤척여서 못 갈 줄 알았는데,,ㅎ
때마침 다섯시 반에 다시 눈이 떠졌고,,
안 갈라고 하니 마음이 너무 무거워서 결국 갔다🥲
덕분에 처음으로(?) 엄마 독서 봤당
그러니까 이제 나 좀 그만 괴롭히면 좋겠다🫠

+)

낮잠 안 잘 수 없었다 진짜ㅋ


-

운동 끝나고 멀리서 줌 땡겨서 본 벚꽃



28.

노트북 거치대 + 발 거치대 = 완-벽


-
정리함을 아크릴로 된 걸 사고 싶은데 마땅한 게 읍따
다이소 실패하고 이마트로〰

노을맛집 이마트

맘에 드는 건 없었지만,,
아쉬운대로 전에 자주에서 봐뒀던 수납함을 사왔다
+)이마트 간김에 스벅 가서 벼뤄뒀던 컵도 데려옴

-

않이,, 뚝섬역 홈플도 없어져요??


-

먹태 포장하러 가던 길, 뚝섬역 노을 증말루 사랑훼🧡💜


-
버스 아다리가 안 맞아서 걸어왔는데
다와서야 생각난 따릉이 이용권,,ㅎ
뭐다러 180일 끊었냐고~ㅎ

-

와 아픈길 커버를 해준다고,,?
당신 혹시 마이데이,,?🍋🍀


29.
유튜브에 점령 당했던 저녁

굉장히 씹덕포인트가 많았던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

https://youtu.be/s5hzETxWNH4

정말 자야 했는데,, 오랜만에 뜬 충주시 알고리즘
썸네일이 저런데 클릭 안 해볼 수 없었다,,
몇시에 잤는지 기억도 안 났던 날🙂


30.
밤마실 겸 꽃구경 다녀왔습니다 🤭
http://da-ily.tistory.com/297


31.
3월의 마지막이 금요일이라니
퇴사하기 딱 좋은 날 아입니까(?)ㅋㅋㅋ
물론 전 아직 도비입니다 😉

퇴사 축하해주러 가는 길, 노을 못 참지
탈성수 기념 회식 장소, 역시 고공 아이겠습니까
2차? 역시 술탁이겠지요ㅎ

처음으로 사진도 남기고
막차 태워서 보내기도 성공했던
아주 알찼던 저녁 ʚ◡̈ɞ


**
1분기가 끝났습니다,, 믿어지지가 않아여
따수워질 다음달에 만나효💗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