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
발단은 낮에 본 정다빈 배우의 스토리

서울숲에 벚꽃이 이렇게 많이 폈다고?
밤에 가봐야지.ᐟ



그리고

밤이 되었습니다
벚꽃 보러 나가주세요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않이,, 밤엔 따릉이 많았잖아여,,ㅋㅋㅋㅋㅋㅋㅋㅋ

결국 6대 있는 쪽에서 대여해서 다시 설숩으로 🥲



비슷한 구도, 다른 너낌 🙄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래도 예뿨효💗



본격적인 꽃구경, 1차원적인 선곡😉







낮에 보면 더 예쁠 것이에요,,🥲💖




〰 집으로 가는 길 〰






〰 서울숲 갔다가 한강 안 가면 아쉽쥬 〰




으 미세먼지,,
미세먼지222




그리구,,

여기 다 모여 있는 따릉잌ㅋㅋㅋㅋ
웅 나도 여기서 반납이얔ㅋㅋㅋㅋ 🤣


올해 꽃구경 끝.ᐟ




728x90